MousePositon은 픽셀단위로 좌표를 구하기 때문에 유니티의 3d 공간의 좌표계산과 다르다.
위치백터 a,b -> b - a = c(방향백터) == c.magnitude;
Vector3.Distance(a, b) -> 음수 불가
Awake -> 인스턴스화 될 때 한번 호출(unabled시(인스턴스화 되기 때문에)에도 호출)
월드좌표와 로컬좌표의 차이를 이해해야 함 rotate되는 게임오브젝트를 translate 하면 로컬좌표 기준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원을 그리며 이동함 -> 월드좌표 기준으로 translate 되야 함
월드좌표 로컬좌표 UI좌표를 구분 할 수 있어야 함
3D, Screen, UI 좌표 구분해야함
C++과 C의 연결을 끊으면 더 빠르게 동작 함
출력을 C로 할 때도 있음
OnDrawGizmos() - > 게임오브젝트에 Gizmo를그려주는데 DrawwireSphere메서드를 사용하여 원을 만들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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