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당 오브젝트가 파괴될 때 이벤트 리스트너를 지워 해결하였다.
private void OnDestroy()
{
EventDispatcher.Instance.RemoveListener(EventDispatcher.EventName.LaserLineInactivateLaser, this.InactivateLaser);
EventDispatcher.Instance.RemoveListener(EventDispatcher.EventName.LaserLineActivateLaser, this.ActivateLaser);
}
'C# > 문제 해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) 실제로 충돌하지 않았는데 충돌반응 발생 버그 해결 (0) | 2023.05.18 |
---|---|
가상 조이스틱 유저경험 개선 (0) | 2023.05.15 |
오브젝트풀링으로 인한 코루틴 강제 종료관련 문제 해결 (0) | 2023.05.05 |
Unity) [유니티 2D] Rigidbody2D를 활용한 조작 문제 (0) | 2023.03.06 |
Unity) [유니티 2D] 애니메이션 연동 (2) | 2023.03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