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1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int playerMaxHp = 10;
int playerRecentHp = 10;
int wolfDamageNum = 5;
int healNum = 10;
Console.WriteLine("영웅의 체력은 {0}/{1}입니다.", playerRecentHp, playerMaxHp);
Console.WriteLine("늑대의 공격력은 {0}입니다.", wolfDamageNum);
playerRecentHp = playerRecentHp - wolfDamageNum;
if (playerRecentHp > 0)
{
Console.WriteLine("영웅의 체력은 {0}/{1}입니다.", playerRecentHp, playerMaxHp);
}
else Console.WriteLine("사망하였습니다.");
playerRecentHp = playerRecentHp - wolfDamageNum;
if (playerRecentHp > 0)
{
Console.WriteLine("영웅의 체력은 {0}/{1}입니다.", playerRecentHp, playerMaxHp);
}
else Console.WriteLine("사망하였습니다.");
playerRecentHp = playerRecentHp + healNum;
Console.WriteLine("{0}만큼 치유 받았습니다.", healNum);
if(playerRecentHp > 0)
{
Console.WriteLine("부활하였습니다. 체력 : {0}/{1}", playerRecentHp, playerMaxHp);
}
}
}
}
늑대1
2023. 1. 2. 12: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