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Study01
{
    class Program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  int playerMaxHp = 10;
            int playerRecentHp = 10;
            int wolfDamageNum = 5;
            int healNum = 10;
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영웅의 체력은 {0}/{1}입니다.", playerRecentHp, playerMaxHp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늑대의 공격력은 {0}입니다.", wolfDamageNum);

            playerRecentHp = playerRecentHp - wolfDamageNum;
            if (playerRecentHp > 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영웅의 체력은 {0}/{1}입니다.", playerRecentHp, playerMaxHp);
            }
            else Console.WriteLine("사망하였습니다.");

            playerRecentHp = playerRecentHp - wolfDamageNum;
            if (playerRecentHp > 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영웅의 체력은 {0}/{1}입니다.", playerRecentHp, playerMaxHp);
            }
            else Console.WriteLine("사망하였습니다.");

            playerRecentHp = playerRecentHp + healNum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만큼 치유 받았습니다.", healNum);
            if(playerRecentHp > 0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부활하였습니다. 체력 : {0}/{1}", playerRecentHp, playerMaxHp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}

'C# > 수업 내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반복문 두 수의 합 구하기  (0) 2023.01.03
반복문 구구단  (0) 2023.01.03
if문 종족 선택  (0) 2023.01.02
고블린1  (0) 2023.01.02
if문 사용 연습  (0) 2023.01.02

+ Recent posts